이제 진료에만 집중하세요!

비대면 화상 진료에 최적화된 어디아파 병원 어드민으로
효율적인 병원 운영과 새로운 수익 모델을 구축해보세요

이제 진료에만
집중하세요!

비대면 화상 진료에 최적화된
어디아파 병원 어드민으로
효율적인 병원 운영과
새로운 수익 모델을 구축해보세요

간편하고 안전한
진료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의료 리스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며
환자 재방문율 상승과
새로운 매출 기회를 제공하여
병원 수익 증대에 기여합니다.

환자를 바로 확인하는 화상 진료

놓칠 수 있는 환자의 상태나 증상을
비대면 화상 솔루션을 통해 바로 확인하여
의료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사전 문진으로
진료 시간 단축

진료 시간을 효율화하여
환자의 진료 만족도와
외래 회전율이 상승됩니다.

환자 본인 인증 후
진료실 입장

진료실 입장 시
철저한 환자 본인 인증시스템을 통해
대리 진료의 위험을 방지합니다.

내국인, 해외 거주 한국인
모두 진료 가능

내국인은 물론 해외 거주 한국인의
비대면 진료에 필요한
시스템과 별도의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아도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병원 성장을 돕습니다

환자 교육 컨텐츠 제공 서비스

진료 후 환자가 궁금해하고,
스스로 관리하는데 필요한
교육 자료를 제공 해줍니다.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제공 예정)

스마트 문진 서비스

진료 전 스마트 문진을 통해
환자의 현재 상태를
더욱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제공 예정)

실손보험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청구 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병원의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제증명 발급 서비스 개발 중)

비대면 진료에 특화된
환자 관리시스템 제공

화상 비대면 진료, 처방전 전송,
제증명 발급, 진료비 청구까지
비대면 진료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간편하고 감각적인
인터페이스

진료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진료 전 문진을 통한
효과적인 진료

기본 건강 정보 및
증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여,
효율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진료 현황

진료비 수납 현황, 보험 구분,
제증명 발행 여부 등
진료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진 예약,
환자 대기열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진료

환자 대기열로 인한 접수 및
진료실 입장이 효율적으로 관리되며,
추후 개발중인 재진 예약 시스템으로
환자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디아파는
비대면진료에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병원 운영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해외까지 지원하는
진정한 원격 의료 솔루션

국내 비대면 환자는 물론
해외 장기 거주자와
재외국민 진료도 지원합니다.

정기 진료가 필요한
고객 확보 가능

만성질환 및 재진 환자의
장기적인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휴 기업 직원 대상
서비스 제공

제휴 기업의 그룹웨어와 연계하여
기업 직원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진료 전용 대상
서비스 제공

전담 CS 파트를 운영하여
진료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안전한
진료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의료 리스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며
환자 재방문율 상승과 새로운 매출 기회를 제공하여 병원 수익 증대에 기여합니다.

환자를 바로 확인하는 화상 진료

놓칠 수 있는 환자의 상태나 증상을
비대면 화상 솔루션을 통해 바로 확인하여 의료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사전 문진으로 진료 시간을 단축

진료 시간을 효율화하여
환자의 진료 만족도와 외래 회전율이 상승됩니다.

환자 본인 인증 후 진료실 입장

진료실 입장 시 철저한 환자 본인 인증시스템을 통해
대리 진료의 위험을 방지합니다.

내국인,해외 거주 한국인 모두 진료 가능

내국인은 물론 해외 거주 한국인에 대한
비대면 진료에 필요한 시스템 및 별도의 인프라 구축 없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병원의 성장을 돕습니다.

환자 교육 컨텐츠 제공 서비스

 진료 후 환자가 궁금해하고, 

스스로 관리하는데 필요한 교육 자료를

제공 해줍니다.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제공 예정)

스마트 문진 서비스

진료 전에 스마트 문진을 통해
환자의 현재 상태를 더욱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제공 예정)

실손보험청구 서비스

실손보험 청구 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병원의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제증명 발급 서비스 개발중)

비대면 진료에 특화된
환자 관리시스템 제공

화상 비대면 진료, 처방전 전송, 제증명 발급, 진료비 청구까지 비대면 진료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간편하고 감각적인
인터페이스

진료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진료 전 문진을 통한
효과적인 진료

기본 건강 정보 및 증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여,
효율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진료 현황

진료비 수납 현황, 보험 구분, 제증명 발행 여부 등 
진료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진 예약, 환자 대기열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진료

환자 대기열로 인한 접수 및 진료실 입장이 효율적으로 관리되며,

추후 개발중인 재진 예약 시스템으로

환자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디아파는 비대면진료에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병원 운영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해외까지 지원하는
진정한 원격 의료 솔루션


국내 비대면 환자는 물론, 
해외 장기 거주자 및 
재외국민 진료도 지원합니다.


정기 진료가 필요한
고객 확보가 가능


만성질환 및 재진 환자의 
장기적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휴 기업 직원
대상 서비스 제공


제휴 기업의 그룹웨어와 연계하여
기업 직원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진료 전용
대상 서비스 제공


전담 CS 파트를 운영하여
진료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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